오는 11월 26일 청소년들과 1:1 자매결연 추진

박흥식 회장의 인사말
박흥식 회장의 인사말
지난 12일 한국BBS음성군지회 사무실에서 개최된 제2차 정기이사회 모습
지난 12일 한국BBS음성군지회 사무실에서 개최된 제2차 정기이사회 모습

한국BBS충북연맹 음성군지회(회장 박흥식)가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 지원을 위해 BBS 회원과 청소년 1:1 자매결연을 추진한다.

지난 12일 음성군지회사무실에서 제2차 정기회의를 열고 오는 11월 26일 개최되는 ▲청소년 1:1 자매결연의 건과 ▲신입회원 입회 승인의 건에 대해 심의 의결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박흥식 회장을 비롯한 배영환 직전회장, 반국모 부회장, 이석문 22대 지회장, 연형모, 황수정 이사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BBS음성군지회는 특히 청소년 1:1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사회의 인적·물적 자원을 연계해 좀 더 폭넓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사각지대 어려운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를 찾아 나아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안재형 사무국장은 지난 11월 7일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개최된 어울림마당 사업의 일환인 카트라이더 대회를 보고했다.

특히 이날 조용규, 조성용 2명의 신입회원이 들어와 어려운 시기에 단비와도 같은 소식에 회원들은 열렬히 환영의 박수를 보냈다.

박흥식 회장은 “BBS음성군지회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들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성장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봉사하며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