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읍 10가구에 난방유 지원

음성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음성읍에서 난방유를 기탁하며 박태규 읍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로타리클럽 회원들이 음성읍에서 난방유를 기탁하며 박태규 읍장(사진 왼쪽에서 여섯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김중기)은 11월 18일(수) 음성읍 복지대상자 10가구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유(300만 원 상당)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국제로타리 3740지구 김승기 총재를 비롯해 음성로타리클럽 회장 김중기 외 10명의 회원이 참석했다.

나눔 행사를 통해 난방유를 지원받은 한 어르신은 “기름 가격이 너무 부담되어 잘 때만 잠시 보일러를 켜고 잤는데, 음성로타리클럽에서 기름을 전달해준 덕분에 남은 겨울은 따듯하게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김중기 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태규 음성읍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사랑의 온기를 전달하는 것에 감사하다”며, “따뜻한 마음이 지역 내 구석구석으로 퍼져나가 모두가 행복하고 훈훈한 겨울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음성로타리클럽은 ‘유익한 로타리, 즐거운 로타리’를 테마로 국제재단 기부봉사, 코로나 손소독제 제작 배부, 코로나 성금 기탁, 수해복구 봉사, 독거노인 이사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