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청문 방과후아카데미는 14일 11월 주말전문체험으로“스포츠 문화체험” 진행

금왕청문 청소년들이 놀이시설을 타며 즐거워하고 있다.
금왕청문 청소년들이 놀이시설을 타며 즐거워하고 있다.

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1월 14일 (토) 11월 주말전문체험으로“스포츠 문화체험”을 진행하여 충북 증평군 소재인 증평 블랙벨포레와 충북 괴산군 소재의 자연드림파크를 방문하였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그린나래 청소년들이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해보며 스포츠와 관련된 직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재미있게 진로를 탐색할 수 있었고, 친구들과 함께 체험 활동을 하며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신경수 관장은“그린나래 진로기차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는 주말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이 진로에 대해 깊이 있게 고민하고 다양한 직업에 대한 정보와 체험으로 자신의 재능과 진로에 대해 흥미를 가지고 적극적으로 활동 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을 것이다”라고 말하였다.

여성가족부와 충청북도, 음성군이 주최하고 금왕청소년문화의집에서 주관하는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연중 운영으로 보충학습 및 특별활동, 교과학습, 주중체험, 전문체험 등 청소년 활동의 질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0년도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담당자(☎043-883-9965)로 문의가 가능하며,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