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KF94마스크 500매.물티슈 전달

충북석유관리원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물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석유관리원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물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석유관리원 충북본부(본부장 오영권, 이하 ‘충북석유관리원.’)는 다시 확산세에 오른 코로나19의 확산을 방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11월 19일(목)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을 방문하여 KF94마스크 500매와 함께 물티슈를 전달했다.

충북석유관리원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농가의 농산품을 구매해 장애인 가정에 지원하는 활동 등 다양한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날은 전달식과 함께 부지런히 움직이고 있는 복지관 차량들의 연료 시료를 채취해 품질검사를 의뢰해 주기도 하였다.

이번에 전달받은 KF94 마스크 500매와 물티슈는 세트로 포장하여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복지관에 내관하지 못하고 가정에서 머무르고 계실 장애인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충북석유관리원 오영권 본부장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계실분들에게 소중하게 사용되었으면 좋겠다”이어, “지역사회의 복지증진에 함께하는 기회를 더욱 많이 마련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