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음성군노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

생극기업인회가 후원한 물품들 모습.
생극기업인회가 후원한 물품들 모습.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은 12월 9일(수) 생극면기업인협의회(회장 박용섭 (주)용주플라스틱 대표)와 연계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생극면 전체 대상자 129명에게 후원물품(세탁세제, 라면)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생극면기업협의회는 2017년 음성군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난방유지원을 시작으로 매달 정기적 후원을 통하여 생극면지역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금년에는 170만원 상당의 세탁세제와 라면 멀티팩을 전달, 사랑 나눔을 실천하였다.

음성군노인복지관 임종훈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음성군 생극면기업인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다방면의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생극기업인회 박용섭 회장은 “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마음을 담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생극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2020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수행기관으로 금왕, 삼성, 생극, 감곡 4개 읍면 720명을 대상으로 주 1회 가정방문, 주 2회 유선을 통한 말벗서비스, 사회참여, 생활교육, 일상생활지원, 자원 발굴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추위에 취약한 노인들이 이웃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