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맹동지역사회보장협에 성금 100만 원 기탁

동성1리 김호준 이장(사진 가운데)이 맹동지역사회보장협에 성금을 전달하며 맹동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성1리 김호준 이장(사진 가운데)이 맹동지역사회보장협에 성금을 전달하며 맹동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맹동면 동성1리 김호준 이장은 12월 17일(목) 맹동면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맹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태선, 정만택 / 이하 협의체)에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김호준 이장은 “소외계층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다”, “기탁한 성금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소중하게 사용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태선 공동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성금을 기탁해준 것에 감사드리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만택 맹동면장은 “소중한 관심과 마음을 베풀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성금은 소외계층을 위해 잘 사용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성1리 김호준 이장은 플라스틱 성형제품 제조업체인 대광케미칼(주)를 운영하며, 올해 기탁한 성금 누적액이 500만 원에 이르는 등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와 기탁을 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