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노인복지관에 전기매트 5개 전달

금왕신협과 노인복지관이 제공한 전기매트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어르신 모습.
금왕신협과 노인복지관이 제공한 전기매트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어르신 모습.

12월 16일(수) 음성군노인복지관(관장 임종훈)은 음성군 금왕신용협동조합(이사장 김형관)과 연계하여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5가구에게 후원물품(전기매트)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금왕신협은 매년 음성군 복지발전을 위해 노인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사업에 기여하고 있으며 금년에도 노인복지관과 연계하여 도움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5가구에게 전기장판을 전달했다.

금왕신협 김형관 이사장은 “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마음을 담아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따뜻하고 행복한 음성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꼭 필요한 서민 금융기관이 되도록 꾸준히 지역사회 환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강조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 임종훈 관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후원해 주시는 금왕신용협동조합에 감사드린다”며“ 소외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음성군노인복지관은 2020년 노인맞춤돌봄서비스사업 수행기관으로 금왕, 삼성, 생극, 감곡 4개 읍면 730명을 대상으로 주 1회 가정방문, 주 2회 유선을 통한 말벗서비스, 사회참여, 생활교육, 일상생활지원, 자원 발굴 연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추위에 취약한 노인들이 이웃들의 따뜻한 사랑과 관심을 기다리고 있다.

이와 관련 후원 문의는 음성군노인복지관(☎043-883-2470~2)으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