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음성읍에 레드비트 주스 450박스 기탁

(주)NST바이오가 음성읍과 소이면에 물품을 전달하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NST바이오가 음성읍과 소이면에 물품을 전달하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 음성읍 소재 ㈜NST바이오(대표 박은영)에서 12월 21일(월) 음성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관내 소외계층 주민들에게 전달해달라며 건강식품인 레드비트 주스 450박스(2천만 원 상당)을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음성로타리클럽(회장 김중기) 회원인 ㈜NST바이오 박준식 부대표가 관내 독거 어르신을 비롯한 소외된 이웃을 위한 기탁 의사를 밝혀 추진하게 됐다.

박준식 ㈜NST바이오 부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그 어느 해보다 힘들게 생활하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다소나마 위안이 되고, 코로나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사업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박태규 음성읍장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관내 취약계층에 대한 따뜻한 관심을 가지고 물품을 기탁한 것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주민들이 힘을 내고 생활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NST바이오는 지난 5월 사회복지시설인 노인복지센터에 노니주스 200병(300만 원 상당)을, 지난 6월 음성군청에 노니주스 900병(1,300만 원 상당), 음성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건용) 푸드뱅크에 노니주스 1008병(1,400만 원 상당)을 기탁하는 등 지역주민들에 대한 사랑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 오고 있다.

한편 이날 기탁식은 ㈜NST바이오 박준식 부대표, 박태규 읍성읍장, 전혁동 소이면장, 이재선 원남면장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음성읍에 230박스, 소이면과 원남면에 각각 110박스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