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라이온스클럽 음성군학교밖청소년센터에 음료수 10상자 전달

장미라이온스클럽이 음성군학교밖청소년센터에 음료수를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미라이온스클럽이 음성군학교밖청소년센터에 음료수를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6-D(충북)지구 음성 장미라이온스클럽(회장 전미영)에서는 12월 21일(월) 음성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일명 꿈드림. 센터장 이석문)에 음료수 10상자를 전달하고 격려하였다.

코로나로 인한 어려운 환경과 여건 속에서도 음성군학교밖청소년들이 비대면 수업으로 자신의 꿈과 희망을 설계해나가고 있어 집에서 간식으로 마실 수 있는 하이 애플 음료수를 준비해 전달해줬다.

장미라이온스클럽 전미영 회장은 “청소년들이 한참 활발하게 다양한 활동을 펼칠 시기에 코로나로 인해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많을 것 같아 안타깝다”며 “이런 와중에서도 학교밖청소년들이 비대면 수업을 통해 다양한 학습과 체험활동에 참여하고 있어 공부하는데 마실 수 있는 음료수라도 제공하면 좋을 것 같아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장미라이온스클럽에서는 지난 10월 19일 코로나의 어려움 속에서도 음성군학교밖청소년들이 2020년 검정고시에서 전체합격 23명, 부분합격 9명 등 32명의 합격생을 배출한 데 대해 격려 차원으로 문구용품과 간식류 등 물품을 전달하고 격려 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