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청문, 랜선 비대면 요리프로그램 ‘식샤를 합시다’ 진행

금왕청문이 진행한 랜선 비대면 요리프로그램 '식샤를 합시다' 모습.
금왕청문이 진행한 랜선 비대면 요리프로그램 '식샤를 합시다' 모습.

음성군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 이하 ‘금왕청문’.)은 코로나19 사태로 장기휴관이 이어지자 집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낼 청소년들을 위하여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랜선 비대면 요리프로그램 ‘식샤를 합시다’를 진행하였다.

‘식샤를 합시다’ 요리키트는 평소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없는 쉬림프로제파스타, 불고기전골, 밀푀유나베 3가지로 재료부터 소스까지 모두 들어있는 밀키트로 구성되었다. 또한, 쌍방향 온라인플랫폼을 통해 요리를 함께 만들어봄으로써 청소년 활동프로그램의 질을 높였다.

금왕청문 신경수 관장은 “가족들이 함께 식사할 시간이 많지 않은데 코로나19로 무료한 일상에 우리가족이 함께 소소하게 요리하고 맛볼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비대면 활동으로도 재미있고 알차게 활동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면서 “2021년에도 음성군 내 청소년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청소년활동을 위해 노력하는 금왕청문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금왕청문은 ‘식샤를 합시다’ 외에도 다양한 주제의 비대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며, 폭넓은 청소년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활동진흥팀 담당자(☎043-883-996 5)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