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 물품 전달

한솔신약(주)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솔신약(주)이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에 위치한 한솔신약(주)(대표이사 조정호)이 12월 22일(화)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사랑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날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한 한솔신약(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여느 때보다 힘든 동절기를 보내고 있을 음성군 장애인 가정에 소중하게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쌀 20포(20kg)와 한솔신약에서 만든 티나아이 점안액(14ml, 960통)과 면마스크 등을 전달하였다.

한솔신약(주)은 한방생약재를 주원료로 의약품을 생산하고 있는 한방 의약품 전문 제조업체이며, 2019년에는 호흡기 질환치료제를 지원하며 음성군 장애인 가정 건강증진을 돕기도 했다.

이처럼 한솔신약(주)은 매년 지역 내 취약계층인 저소득 장애인 가정을 위해 사랑의 쌀을 포함하여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기업이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 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