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금왕청문과 업무협약도

무극로타리클럽 조충연 회장(사진 왼쪽)이 금왕청문과 업무협약을 맺고, 장학금을 전달하며, 신경수 관장(사진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무극로타리클럽 조충연 회장(사진 왼쪽)이 금왕청문과 업무협약을 맺고, 장학금을 전달하며, 신경수 관장(사진 오른쪽)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 무극로타리클럽이 지역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12월 29일(화) 국제로타리 제3740지구 무극로타리클럽(회장 조충연)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 이하 ‘금왕청문’.)과 업무협약식을 맺고, 청소년들에게 장학금과 상장도 전달한 것.

무극로타리클럽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하여 금왕청문과 업무적으로 협력하며 함께 건강하고 건전한 청소년들의 지역 내 활동을 위하여 활동할 것을 약속하였다.

무극로타리클럽은 청소년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희망하여 2019년도부터 금왕청문 소속 청소년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으며, 현재까지 장학금 총 금 2,200,000원 및 김장 봉사 후 김치 총 20kg을 19명의 청소년에게 기탁하였다.

이날 업무협약식과 함께 진행되었던 장학금 전달식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 내에서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정형편이 어려워진 청소년들 4명에게 각각 금 300,000원씩 전달하였다.

장학금은 코로나19로 인한 2.5단계 시행 규칙 준수를 위하여 금왕청문이 대상 청소년들에게 추후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조충연 무극로타리클럽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식을 통해 많은 청소년들에게 지역 내 다양하고 활발한 활동이 될 수 있는 시발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금왕청문 신경수 관장은 “무극로타리클럽 장학금이 코로나19로 활동의 제한이 걸려 많이 아쉬웠을 청소년들에게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금왕청문은 지역 내 청소년들에게 타 기관 연계 장학금 수여 외에도 건강한 활동 육성을 위하여 다양한 분야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다른 문의사항이 있다면 금왕청소년문화의집 (☎043-883-9965)으로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