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공업 음성대리점 100만 원, ㈜팜스코 300만 원 전달

대동공업 음성읍지점 김완식 대표(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동공업 음성읍지점 김완식 대표(사진 왼쪽)가 음성군에 성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

음성읍 소재 대동공업 음성대리점(대표 김완식), 삼성면 소재 ㈜팜스코(대표 정학상)에서 12월 28일(월) 어려운 저소득층을 위해 써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으로 각각 100만 원, 300만 원 등 총 450만 원을 기탁했다.

김완식 대동공업 음성대리점 대표는 “우리 주변의 이웃들이 조금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을 돌아보고 나눔을 실천하는 대동공업 음성대리점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학상 ㈜팜스코 대표는 “2020년 경자년의 마무리를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상생하며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조병옥 음성군수는 “성금을 기탁해준 모든 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연말연시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탁 받은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대한적십자사 충북지사를 통해 지정 기탁처리 후 관내 저소득 가구의 생계 안정을 위해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