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大小) 행복나눔행사’ 뜨거운 호응 속 성료

대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대소행복나눔 사업을 마무리하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대소행복나눔 사업을 마무리하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면민들의 이웃 사랑은 코로나19도 막을 수 없네.

대소면행정복지센터(면장 현연호)는 12월 1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 ‘대소행복나눔행사’가 지역주민과 기관사회단체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12월 30일(수) 대소면에 따르면, ‘대소행복나눔행사’를 위해 지역주면 10여명과 각 기관사회단체 20여곳에서 라면, 휴지 등 총 487개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행사를 주최한 선미란 대소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의 확산 기세에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대소면민의 마음이 모여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추운날씨에도 온정을 베푼 주민과 단체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현연호 대소면장은 “감염병이라는 국가적 위기상황에도 ‘하나’가 아닌 ‘우리’를 생각해준 기관단체와 대소면민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맞춤형 복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웃이 이웃을 돕는 나눔문화 확산과 복지기반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大小) 행복나눔’은 대소면 지역 내 크고(大) 작은(小) 정성을 모아 어려운 이웃과 함께함으로써 대소를 사랑하자는 의미의 나눔 캠페인으로, 이번에 모인 후원물품은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주민과 취약계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대소 행복나눔 사업 안내문 모습.
대소 행복나눔 사업 안내문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