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2020 학부모 교육참여 활성화 위한 노력에 감사

이인애 음성군학부모연합회장(사진 오른쪽)이 음성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김상열 교육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인애 음성군학부모연합회장(사진 오른쪽)이 음성교육지원청으로부터 감사패를 받고 김상열 교육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교육지원청(교육장 김상열)은 ‘2020년 학부모 교육참여 활성화’를 통한 교육공동체의 공동성장에 기여한 유공자 1명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고 밝혔다.

수상자는 이인애 삼성초등학교 학부모회장으로 코로나팬더믹에 대응하여 학부모 임원진과 함께 온라인 학부모회를 구성하고 교육 활동을 지원하였다.

음성군 학교학부모연합회장에 선출되어 학부모회 간 원할한 소통과 정보공유를 위한 밴드를 운영하였고, 교육감과의 소통 간담회 등 다수의 회의에 참석하여 음성군 교육발전을 위한 의견을 전달하는 등 학부모회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인애 학교학부모연합회장은 “올해에는 모든 아이와 선생님, 학부모님들이 힘든 한 해였고, 빠른 시일내에 코로나19가 진정되어 아이들이 밝게 웃으며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음성교육지원청 김상열 교육장은 “음성교육 발전을 위해 학교교육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학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신축년 새해에도 음성교육가족 모두가 건강한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