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용락 음성군의회 의장 신년사

음성군의회 최용락 의장
음성군의회 최용락 의장

존경하는 10만 군민 여러분! 쉼 없이 달려온 2020년 한 해가 지나고 희망찬 신축년(辛丑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와 여름철 집중 호우 등으로 유난히 힘들었던 해로 기억될 것입니다.

먼저 이 순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견뎌주고 계신 군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군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과 공무원 여러분께 존경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립니다.

이제 8대 의회도 어느덧 3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음성군의회가 더 새롭게 도약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신 동료 의원과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새로운 희망을 안고 출발하는 신축년(辛丑年) 새해에도 각계각층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군민 모두가 참여하고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시대변화에 걸맞은 혁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에도 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발로 뛰며 군의원 모두가 연구하고 일하는 의회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지역의 발전을 이끄는 온전한 지방자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군민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꼭 필요합니다. 군민 여러분께서도 의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성원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희망찬 새해 군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화목이 넘치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기를 기원합니다.

군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1일

음성군의회 의장 최용락 드림.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