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청문, 청소년 특화 활동 수강생 모집

대소청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수강생 모집 포스터 모습.
대소청문 유튜브 크리에이터 활동 수강생 모집 포스터 모습.

음성군 대소청소년문화의집(이하 '대소청문'.)은 겨울방학 특화 프로그램 나만의 직업 찾기 프로젝트! “나도 유튜브 크리에이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1월 26일(화) 밝혔다.

이번 활동은 최근 직업 트렌드를 반영해, 스마트폰을 활용한 나만의 개성과 장점을 살린 온라인 방송 채널을 영상 기획부터 촬영, 편집 등을 다루는 현장 중심의 영상 콘텐츠 제작활동 과정이다.

음성군 초등학교 6학년 이상 청소년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1월 27일부터 2월 8일까지이며, 대소청소년문화의집 네이버 카페(https://cafe.naver.com/daesoyouth)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kdyo1318@korea.kr)하면 된다.

활동기간은 다음 달 15일부터 26일까지이며, 총 10회에 걸쳐 매주 월~금요일 오후 5~6시에 디지털 플랫폼인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으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채수찬 군 평생학습과장은 “청소년들이 이번 겨울방학 특화 프로그램을 통해 미디어를 체험하고 각자의 꿈을 찾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활동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 특화 프로그램 관련 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소청소년문화의집(☎043-871-408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