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하기 좋은 환경 만들고 지역경제 발전에 최선”

지난 3월 4일(목) 오전 음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차 임시의원총회 모습
지난 3월 4일(목) 오전 음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차 임시의원총회 모습
음성상공회의소 제8대 박병욱(71) 회장(금화전선 회장)
음성상공회의소 제8대 박병욱(71) 회장(금화전선 회장)

음성상공회의소가 제8대 회장에 박병욱(71) 금화전선 회장을 재선출 했다.

음성상공회의소는 지난 3월 4일(목) 오전 음성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차 임시의원총회에서 참석의원들의 만장일치로 박 회장을 3년 임기의 제8대 회장에 재추대했다.

박 회장은 음성군 정책자문단장, 충주세무서 세정발전자문위원, 충북경찰청 경찰발전위원 등 지역사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15년 전기의 날 석탑산업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음성상의는 이날 부회장 4명, 감사 2명, 상임의원 13명도 함께 선출하면서 제8대 임원 구성을 완료했다.

재선임에 확정된 박 회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이 어려운 환경에 처해 있는 상황이지만,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지역경제가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음성상의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포부와 의지를 다졌다.

음성상의 제8대 임원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박병욱 ㈜금화전선 회장 ▶부회장 이범호 ㈜나람 대표이사,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 김형권 ㈜제이케이종합건설 대표이사, 윤유선 ㈜광성텍 대표이사

▶상임의원 김정수 ㈜볼빅 전무, 박광순 피피이씨 음성생면㈜ 대표이사, 백종구 ㈜청운종합상사 사장, 송재필 송강산업㈜ 대표이사, 여신구 ㈜한독 전무, 이광욱 ㈜성은 부사장, 이성욱아주야마이찌전기공업㈜ 대표이사, 이종완 디와이엘라센㈜ 사장, 정재봉 제일화학공업㈜ 회장, 조기풍 ㈜국민피앤텍 대표이사, 조길호 ㈜에이스침대중부공장 전무, 조준희 ㈜득영 부사장, 최성철 ㈜녹십자 음성공장 공장장, ▶감사 이용재 에이에스에프㈜ 대표이사, 이후덕 서울전선㈜ 전무 등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