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론볼.보치아 생활체육 활동.편의 증진 위해

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과 충주시장애인론볼연맹이 업무협약식을 맺고 착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과 충주시장애인론볼연맹이 업무협약식을 맺고 착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이 충북장애인보치아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고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이 충북장애인보치아연맹과 업무협약을 맺고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이승한)에서는 3월 17일(수) 충주시장애인론볼연맹(회장 서형석)과 장애인 론볼 생활체육 활동 증진 및 장애인의 편의 증진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력을 통해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론볼 생활체육활동에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비롯해 각종 사업에 적극 협력하기로 하였다.

우리 지역사회 장애인들은 론볼 체육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참여활동 지지체계를 만들고 선순환적인 기반을 만들어 갈 것이며 자유롭고 주도적 삶을 이루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양 기관은 지역사회 론볼 생활체육 교실형 수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장애인 생활체육 어울림 론볼 대회 개최 등의 사안에 대해 의견을 같이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론볼 체육활동에 참여를 희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043-856-1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같은 날, 충북장애인종합복지관은 충청북도장애인보치아연맹(회장 최영훈)과 장애인 보치아 생활체육 활동 증진 및 장애인의 편의 증진을 위해 협약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업무협력을 통해 장애인들이 지역사회에서 보치아 생활체육활동에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하고, 협력하기로 하였다.

우리 지역사회 장애인들은 보치아 체육활동을 통해 다양한 사회참여활동 지지체계를 만들고 선순환적인 기반을 만들어 감으로써 자유롭고 주도적 삶을 이뤄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관은 지역사회 장애인의 보치아 활성화 방안 및 보치아 대회 협력 등의 사안에 대해 의견을 같이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보치아 체육활동에 참여를 희망하거나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충청북도장애인종합복지관(043- 856-11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