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화합과 소득증대 중점

감곡면민 여러분 갑신년 새해를 맞이하여 면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하시는 모든 일에 소원 성취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곡면에서는 올해 지역 경제가 신바람 나고 면민들이 모든 생활면에서 행복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업에 역점을 두고 추진하겠습니다.

첫째 우리 지역에서 생산되는 감곡 복숭아는 이미 88 서울 올림픽 공식 납품 종목으로 현재 전국적으로 명성이 나 있는 특산물로서 금년도에는 명품화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하여 홍보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두번째 동부전자등 관내 소재한 업체를 중심으로 직원들의 주거와 각종 소비를 관내에서 하도록 유도하고 업체에서 소비되는 물품을 관내 상가에서 매입해 주도록 하는 등 지역 경제가 활성화 되도록 하겠습니다. 세번째 우리 지역은 수도권과 50여분대에 있는 지역으로 관내 명산 원통산과 오갑산에 대한 등산로를 재정비하고 홍보하여 많은 등산객이 우리 지역을 찾아오도록 하여 지역의 이미지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겠습니다.

네번째 소득이 높아지고 고령화 사회를 맞이하여 지역을 위하여 열심히 일해오신 노인분들이 즐겁고 건강한 생활을 하는 한편 지역 발전에 더욱 참여 할수 있도록 노인복지시설 등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추진하겠습니다.

모든 사업들을 군의원, 도의원과 함께 각종 현안 사업을 협의하고 지역 기관단체장과 정기적인 모임으로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마을 이장단과도 긴밀한 대화를 통하여 지역 화합과 소득 증대에 중점을 두고 면정을 펼쳐 가겠습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