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 2분기 범죄예방 우수관서 선정된 설성지구대 직원 격려

(사진설명 왼쪽부터) 정용근 충북경찰청장, 정준기 설성지구대장, 남정현 음성경찰서장.
(사진설명 왼쪽부터) 정용근 충북경찰청장, 정준기 설성지구대장, 남정현 음성경찰서장.

정용근 충북경찰청장이 지난 18일 음성경찰서 설성지구대를 깜짝 방문했다.

음성경찰서 (서장 남정현) 설성지구대가 21년도 2분기 범죄예방 우수지역관서에 선정되어 인증패 및 표창을 수여하고 직원들을 격려하기위해 방문한 것.

음성 설성지구대는 동기간 중 탄력순찰지 28개소에 대한 순찰활동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지역안전순찰 활동의 일환으로 노인 등 사회적 약자보호 및 보이스피싱 등 범죄예방 홍보활동과 더불어 양귀비 불법재배·불법게임기 단속을 실시했다.

특히, 관내 범죄취약지 475개소에 대한 범죄예방진단과 미점등 가로등 보수 등 시설을 개선하는 등 지역주민 안전을 위한 범죄예방을 위해 노력한 결과 5대범죄 발생이 24% 감소하는 등 그 공로를 인정받았다.

정용근 충북경찰청장의 깜작 방문과 따뜻한 격려에 대해 장준기 설성지구대장과 직원들은 “치안에는 만족이 있을 수 없듯이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지역주민과 함께 범죄예방에 더욱 매진하여 공동체 치안 활성화 및 노인 등 사회적 약자보호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