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행정복지센터 등 9개 기관에 전달

삼성라이온스클럽이 삼성면 9개 기관에 콤프레샤를 기탁하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라이온스클럽이 삼성면 9개 기관에 콤프레샤를 기탁하며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라이온스클럽(회장 심완기)에서 8월 25일(수) 삼성면행정복지센터 등 9개 삼성면 소재 공공기관에 콤프레샤를 각 1대씩 총 9대를 기증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제356-D(충북)지구 삼성라이온스클럽이 이날 삼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가진 기탁식에는 심완기 삼성라이온스클럽회장과 신정훈 삼성면장, 강연수 노인회분회장, 전병무 도서관팀장, 이현 보건지소팀장 등이 참석했다.

삼성라이온스클럽 심완기 회장은 “삼성면 내에 공공기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보다 건강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민원업무를 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에어콤프레샤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기탁한 콤프레샤는 삼성면 행정복지센터와 삼성파출소, 대한노인회삼성면분회, 삼성도서관, 삼성예비군중대본부, 삼성보건지소, 선정보건진료소, 능산보건진료소, 상곡보건진료소 총 9개 기관에 각 1대씩 청사입구에 설치해, 방문하는 민원인이 압축공기 분사로 이물질을 털고 업무를 볼 수 있도록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삼성라이온스클럽은 연초부터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운동, 지역의 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기탁 등 지역사회의 봉사정신 구현을 위해 등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