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회 화목한 가정실천 생활수기, 제25회 서로 사랑하고 서로 칭찬하기 편지글 공모전 결과

음성군바르게살기협 관계자들이 매괴여중을 방문해 생활실천 수기.편지글 공모전 입상자들에게 상장.상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군바르게살기협 관계자들이 매괴여중을 방문해 생활실천 수기.편지글 공모전 입상자들에게 상장.상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음성군협의회(회장 정우철)는 제18회 화목한 가정실천 생활수기와 제25회 서로사랑하고 서로칭찬하기 편지글 공모 입상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고 10월 19일(화) 밝혔다.

음성군바르게살기협의회에서는 더불어 사는 사회, 함께하는 세상 만들기 실천을 위해 지난 4월부터 편지글과 생활수기 공모를 실시했으며, 공모에 참여한 관내 400여 명의 초·중·고 학생의 작품을 심사해 부문별 수상자를 최종 확정했다.

당초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시상식은 생략하고 학교별로 방문해 상장과 상금을 전달했다.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제18회 화목한 가정실천 생활수기 공모 입상>

▶초등부 △으뜸상 이나균(동성초), △장려상 남서영(남신초), △입선 강연우(동성초), 이효원(동성초), 성지율(남신초).

▶중·고등부 △으뜸상 강수안(매괴여중) ,△장려상 이예림(매괴여중), △입선 김도우(매괴여중), 정주오(매괴여중), 백채빈(매괴여중).

▶우수지도교사상 △조연주 교사(동성초), △이선화 교사(매괴여중).

<제25회 서로사랑하고 서로칭찬하기 편지글 공모>

▶초등부 △대상 임민영(동성초), △금상 박혜빈(동성초), △은상 박채원(동성초), △동상 김가연(동성초), △입선 정솔(동성초), 김명서(오선초), 이다빈(남신초).

▶중·고등부 △대상 김경민(무극중), △금상 이현정(매괴여중), △은상 고상희(무극중), △동상 최은서(매괴여중), △입선 김도우(매괴여중), 박성경(매괴여중), 이소민(매괴여중).

▶ 우수지도교사상 △조연주 교사(동성초), △강수지 교사(무극중).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