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면에 5백만 원 상당 생필품박스 200개 기탁

대소오미로타리클럽 관계자들이 대소면에 생필품을 전달하며 현연호 대소면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오미로타리클럽 관계자들이 대소면에 생필품을 전달하며 현연호 대소면장(사진 가운데)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면오미로타리클럽(회장 호충일)은 3일 관내 저소득 어르신과 소외계층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컵라면, 햇반 등이 담긴 생필품박스(5백만 원 상당) 2백 개를 대소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물품은 회원들이 1년 동안 모아온 회비로 마련했으며, 생업에 바쁜 와중에도 물품을 마련하고 포장하는 등 정성을 아끼지 않았다.

대소오미로타리클럽 호충일 회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 분들이 우리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상자를 받고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 주민들을 위해 작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현연호 대소면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보듬어 주시는 오미로타리회원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꼭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해 회원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생필품박스는 저소득 가정 및 소외계층에 전달되어 훈훈한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