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만 원 상당 난방유 전달

음성로타리클럽이 음성읍에 난방유 지원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음성로타리클럽이 음성읍에 난방유 지원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제로타리협회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 장현태)이 음성읍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따뜻한 겨울나기 사랑의 난방유 나눔봉사 전달식을 가졌다.

음성로타리클럽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의 저소득층 10가구에 전달해 달라며 220만 원 상당의 난방유를 지원하는 나눔 봉사사업을 추진했다.

안은숙 음성읍장은 “매년 잊지 않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 해 주는 데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지원이 절실한 가구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현태 회장은 “2021-22년도 국제로타리 회장 표어가 ‘삶을 바꾸는 봉사(Serve to Change Lives)로 꾸준한 나눔봉사를 통하여 우리지역의 어려움을 지역이 같이 극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이번에 전달한 난방유는 음성읍 관내 저소득층 10가구에 지원 될 예정이다.

음성로타리클럽은 지난 1971년에 창립해 42명의 회원이 '초아의 봉사'를 모토로 사랑의 연탄ㆍ난방유 나눔봉사, 코로나19 극복 손 소독제 자체제작 배부, 코로나 성금 기탁, 로타리동산 환경정화 봉사, 수해복구 봉사, 소외계층에 대한 지원사업 등 음성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