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라이온스클럽 음성군농아인협회에 120만 원 상당 컴퓨터 전달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음성군농아인협회에 컴퓨터를 지원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라이온스클럽이 음성군농아인협회에 컴퓨터를 지원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라이온들이 농아인을 도왔다.

국제라이온스협회 제256-D(충북)지구 금왕라이온스클럽(회장 구자평)은 12월 14일(화) 한국농아인협회 음성군지회(지회장 최성호)에 120만 원 상당의 업무용 컴퓨터를 전달한 것.

금왕라이온스클럽 구자평 회장은 “지역 농아인들을 도울 수 있도록 협력해준 금왕 라이온 동지들에게 고맙다”면서 “앞으로도 농아인들이 음성군에서 행복한 이웃으로 살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힘껏 돕겠다”고 말했다.

농아인협회 최성호 회장은 “구자평 회장을 비롯한 금왕라이온스클럽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업무용 컴퓨터는 농아인협회 업무수행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뻐했다.

한편 금왕라이온스클럽은 지난 6월 구자평 회장 취임 이후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는 라이온’이라는 슬로건으로 장애인 가정 도배봉사와 생필품 지원과 함께 어려운 독거노인 60명 안경지원 사업을 추진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으며, 오는 20일(월)에는 금왕읍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헌혈봉사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