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 1백만 원 기탁

금왕이장협의회 관계자들이 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장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이장협의회 관계자들이 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장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읍이장협의회(회장 강성근)는 12월 28일(화) 금왕읍행정복지센터(읍장 박제욱)를 방문해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장학금 1백만 원을 기탁했다.

강성근 협의회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다면 이보다 보람된 일은 없을 것”이라며 “금왕읍의 인재를 키우는 일에 작은 금액이지만 밀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용주 이사장은 “기탁해 주신 감사한 뜻을 받들어 우리 지역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도록 장학사업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제욱 금왕읍장은 “항상 주민을 위한 일에 앞장서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해 장학금 지급을 통해 우수한 후진 양성으로 우리 금왕읍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금왕읍이장협의회는 코로나19 방역활동과 국토대청결 운동,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봉사활동 등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