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통산지킴이 지역 봉사자들도 격려

감곡기업체협의회가 지역 중.고생에게 장학금 전달식 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곡기업체협의회가 지역 중.고생에게 장학금 전달식 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곡기업체협의회(회장 윤신)는 감곡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각 학교에서 선발된 감곡면 중·고등학교(매괴고등학교, 감곡중학교, 매괴중학교)의 장학생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장학증서 전달 및 원통산 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는 지역봉사자에게 격려금을 전달했다고 1월 3일(월) 밝혔다.

현재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우리 지역의 미래를 견인할 인재들을 격려하는 등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각 학교에서 선발된 장학생 9명에게는 장학증서와 장학금 50만 원씩 총 450만 원을 지급했다.

또한 감곡면 원통산 지킴이로 지역사회에서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최길수 씨에게 격려금 100만 원을 전달했고, 겨울철 추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난방유 구입비 30만원을 기탁했다.

윤신 회장은 “장학금 지원을 받은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바르게 생활해 향후 음성군을 빛낼 인재로 성장하기를 바라며,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될 수 있도록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감곡면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활동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