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소장학회에 장학기금 100만 원 전달

대소남여새마을회 관계자들이 대소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대소장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남여새마을회 관계자들이 대소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대소장학회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소면 행정복지센터(현연호 면장)는 대소면 새마을남녀지도자협의회에서 1월 17일(월) 대소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써달라며 대소장학회(한동희 이사장)에 장학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영찬, 안교분 회장은 “대소면 교육발전에 도움이 되고 지역인재 양성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하겠다”고 말했다.

한동희 대소장학회 이사장은 “대소면 발전을 이끌어갈 미래 꿈나무들에게 좋은 귀감이 되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장학금은 대소면 지역인재 육성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현연호 대소면장은 “평소 대소면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장학금까지 기탁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대소면 장학회 활성화를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소면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저소득층 생필품박스나누기·LED등 교체 행사 등 지역 불우이웃 및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환경정화활동,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화분나누기, 코로나19 방역 봉사 등 지역을 위한 활동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