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명절 앞두고 장애인복지관에 쌀 600kg 전달

DB하이텍 다물단이 장애인복지관에 쌀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하이텍 다물단이 장애인복지관에 쌀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월 27일(목) 감곡면에 소재한 DB하이텍 다물단은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를 진행하고,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에 쌀 600kg을 전달했다.

이번 2022년 임인년 사랑의 쌀 모으기 행사는 다물단의 “6애의 실천 애향애덕”이라는 슬로건으로 DB하이텍 직원들의 애국, 애족, 애사, 애업, 애향, 애덕 실천을 위해 자발적으로 기부에 참여하였다.

DB하이텍 상우공장은 2008년부터 현재까지 14년 동안 변함없는 나눔 실천과 함께 음성군장애인복지관에 큰 힘이 되어주고 있는 기업체이며, 사랑의 쌀 모으기, 사랑의 연탄 나누기 등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고 있는 기업이다.

DB하이텍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쌀600kg을 전달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물의 6애 정신을 지켜나가겠다”고 하였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