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왕장학회.지역사회보장협에 장학금.성금 200만·160만 원 기탁

삼왕새마을금고가 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왕새마을금고가 금왕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왕새마을금고(이사장 서성호)는 2월 24일(목) 금왕장학회(이사장 여용주)에 지역의 우수 인재를 위한 장학금 200만 원, 금왕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제욱·박준혁)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60여만 원을 기탁했다.

서성호 삼왕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장기화되는 상황에서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과 취약계층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삼왕새마을금고가 기여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여용주 금왕장학회 이사장은 “장학사업에 뜻을 모아주셔서 감사하다. 삼왕새마을금고의 소중한 뜻이 담긴 장학기금을 지역의 우수인재양성 기금으로 활용하겠다” 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박제욱 금왕읍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도 불구하고 이웃사랑 실천에 동참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저소득 주민들을 위한 사업에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삼왕새마을금고는 매년 금왕장학회와 삼성장학회에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금왕읍과 삼성면의 저소득 가구에 난방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