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 줄넘기 등 4개 프로그램, 31일까지 모집

대소청문 전경.
대소청문 전경.
대소청문 상반기 프로그램 안내문 모습.
대소청문 상반기 프로그램 안내문 모습.

음성군 대소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덕영)은 3월 31일(수)까지 지역 청소년을 대상으로 ‘2022년 상반기 청소년 문화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청소년 문화프로그램'은 4월부터 6월까지 운영하며 활동별 총 12회(주 1회)로 참가비와 재료비는 전액 무료이다.

수강 신청은 3월 31일까지 모바일 신청으로 접수하며, 기존과 다르게 선착순 모집이 아닌 컴퓨터 추첨으로 참가자를 선정하는 방식으로 다음 달 1일 개별문자로 합격자를 통보한다.

운영 프로그램은 △점핑 줄넘기(음악 줄넘기), △3D메이커(3D프린터), △오감만족 요리교실(요리), △ K-POP 댄스(댄스) 총 4개 활동으로 편성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강좌별 수강인원을 10명으로 제한하고 마스크 착용, 프로그램 운영시간 전·후 강의실 방역 소독,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해당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대소청소년문화의집 (김덕영 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청소년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들이 개인 역량을 개발하고 자유롭게 친구들과 소통함으로써 사회성 향상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대소청소년문화의집 (☎043-871-408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