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덕 금왕농협 감사, 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 등록

김기덕 음성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
김기덕 음성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

김기덕 금왕농협 감사가 6.1 지방선거 음성군의원 선거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3월 21일(월) 음성군의원 나선거구(금왕.생극.감곡) 출마를 위해 음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김기덕 예비후보는 본격 선거 운동에 나선 것.

김 예비후보는 기자와 SNS를 통해 “정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밝히며 “저는 처음 다짐을 잃지 않는 ‘초심’,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는 ‘열심’, 끈기있게 마무리하는 ‘뒷심’으로 군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고 실천하는 군의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김 예비후보는 “△매년 반복되는 농약값.비료값.인건비 폭등으로 한숨쉬는 농민들 눈물, △코르나19로 인하여 집합제한.영업제한 등으로 대출빚 등 생활의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자영업자들 눈물, △급격한 최저임금.주52시간.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규제 등으로 경영위기에 처한 기업인들 눈물을 닦아드리기 위해 현장정치, 생활정치를 실현하기 위해 출마했다”고 밝혔다.

서원대(전 청주사대) 회계학과를 졸업한 김 예비후보는 무극9리 이장, 무극라이온스클럽 2부회장.재무 등으로 활동했으며, 현재 금왕농협 감사를 비롯해 공인중개사협회 금왕.생극.감곡분회장, 국민의힘 충북도당 부동산대책위원회 음성지회장을 맡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