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예비후보 등록

조천희 군의원이 음성군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천희 군의원이 음성군선관위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조천희 군의원이 4선 도전에 본격 나섰다.

음성군의회 6.7.8대 3선 의원인 조천희 의원(금왕.생극.감곡, 더불어민주당)이 3월 31일(목) 음성군선거관리위원회에 6.1지방선거 음성군의원 나선거구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선출직 현역 가운데 최초로 등록을 마친 조천희 의원은 이날 예비 등록 후 기자와 SNS를 통해 6.1지방 선거를 향한 출사표를 전해왔다.

조 예비후보는 “그동안 저에게 보내주신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면서 “저는 오늘 예비후보등록을 하면서 지난 32년의 행정경험과 3선의 의정활동으로 현장중심, 생활정치를 하며 주민의 어려움을 하나하나 해결해줄 때, 즐거워하고 고마워하는 주민들을 볼 때 많은 보람과 기쁨이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구의 어려움을 누구보다 잘 알고, 약속을 지키는 사람, 신뢰받는 사람, 청렴한 사람, 그리고 부지런한 모습으로 다시 현장에서 제가 여러분과 함께 하겠다”면서 “각종 숙원사업 해결과 정주여건 개선으로 지역발전은 물론, 노인복지 향상과 농어촌 영.유아 보육지원사업, 장애인 일거리 창출과 활동공간 조성, 농특산물 명품화 사업 등 빠짐없이 촘촘히 살펴, 아이들이 꿈을 키우며 군민이 행복한 음성을 만들도록 더욱 더 열심히 일하겠다”고 약속했다.

조 예비후보는 “약속과 실천, 일잘하는 군의원 조천희가 군민과 함께 다시 뛰겠다”면서 “지켜봐 주시고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