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모습.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 모습.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 후 기념촬영 모습.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사무소 개소식 후 기념촬영 모습.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가 사무소 개소식을 가지며, 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오는 6월 1일 전국동시지방선거 음성군의회 나선거구(금왕.생극.감곡)에 출마를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한 국민의힘 소속 이정영 예비후보는 4월 17일(일) 선거 사무소 개소식을 개최했다.

금왕읍 무극로에서 진행된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중부3군당협위원장인 경대수 전 국회의원 부부를 비롯해, 이건영 전 음성군수, 최관식.윤창규 전 음성군의장, 이광진 전 도의원 등과 국민의힘 음성군 선거 후보자들 등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경대수 전 국회의원은 “이정영 예비후보는 금왕읍체육회장.금왕지역발전협의회장 등을 맡으며 성실하고 추진력을 갖춘 분”이라고 소개하면서 “이 후보가 음성군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적극 지지해주시길 부탁드리며, 아울러 국민의힘 소속 후보들이 당선될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정영 예비후보는 “저 이정영은 각종 지역 단체장을 맡으며 쌓은 다양한 경륜으로 정직.성실.봉사의 자세로 지역 발전에 헌신하겠다”면서 “어머니 품같은 내 고향을 면밀하게 살피며 두발로 뛰어다니는 지역민 대변자가 되겠다”고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

금왕 행제리에서 태어난 이 예비후보는 △전 금왕읍체육회장, △전 음성군자유총연맹 청년회장, △전 무극초 후원회장, △전 금왕읍배구동호회장, △전 금왕읍지역발전협의회장, △현 금왕장학회 이사, △현 음성군배구협회 부회장, △현 음성군체육발전협의회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경대수 전 국회의원 격려사 모습.
경대수 전 국회의원 격려사 모습.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가족들 모습.
이정영 군의원 예비후보 가족들 모습.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