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미 부회장, 서효석 감사. 박은정 사무국장 임원 선출

김중기 2022 음성군학운위 협의회장
김중기 2022 음성군학운위 협의회장
김중기 협의회장
김중기 협의회장

2022년도 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장으로 하당초등학교 김중기 위원장이 선출됐다.

김중기 협의회장은 4월 27일(수) 음성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고․특수 학교운영위원장 31명이 참석한 가운데 앞으로 1년간 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협의회를 이끌 회장으로 새롭게 선출됐다.

김중기 신임 협의회장은 “협의회장으로 추대해 주신 각 학교 운영위원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저는 행정 공무원으로 40년을 퇴직하고서 작은 텃밭 농사를 짓고 있는데 앞으로 여기 계신 운영위원장님들과 함께 화합하고 소통하면서 음성교육 행정에 부응해 가면서 음성교육발전에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김중기 협의회장과 함께 임원으로 부회장 김윤미(대소중), 감사 서효석(음성고), 사무국장 박은경(동성중), 유치분과위원장 나경열(금왕유치원), 초등분과위원장 박명식(평곡초), 중등분과위원장 김중배(무극중), 고등분과위원장 강택성(매괴고)씨가 선출됐다.

20년, 21년도 음성군 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여용주 협의회장은 고문으로 추대됐다.

한편, 현재 하당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인 김중기 협의회장은 전 음성군청 행정복지국장으로 퇴임했으며, 2019 음성중학교총동문회장, 2020년도 국제로타리 3740지구 음성로타리클럽회장을 맡아 지역 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 나눔을 실천하는 참봉사자로 활동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