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음성군 선관위 회의실에서

6.1지방선거 음성군 당선인들이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1지방선거 음성군 당선인들이 당선증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1지방선거 음성군 당선인들이 당선증을 받았다.

음성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안효승)가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한 당선인들에게 당선증 교부식을 진행했다.

6월 3일(금) 음성군선관위 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날 당선증 교부식에는 △음성군수 조병옥(더불어민주당) 당선인, 충북도의원 △음성1선거구(음성.소이.원남.맹동) 이상정(더불어민주당) 당선인, 음성2선거구(금왕.생극.감곡.대소.삼성) △노금식(국민의힘) 당선인, 음성군의원 가선거구(음성.소이.원남.맹동) △서효석(더불어민주당) 당선인, △박흥식(국민의힘) 당선인, △안해성(국민의힘) 당선인, 나선거구(금왕.생극.감곡) △유창원(국민의힘) 당선인, △조천희(더불어민주당) 당선인, 다선거구(대소.삼성) 최용락(더불어민주당) 당선인, △김영호(국민의힘) 당선인, 비례대표 △송춘홍(국민의힘) 당선인을 비롯해 가족.친지와 캠프 관계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날 음성군선관위 안효승 위원장은 “국민들이 평등하게 참여하는 선거는 성숙한 민주주의의 꽃이며, 지방자치선거는 주민자치 실현의 장 가운데 하나”라면서 “당선자들에게 축하를 드리고, 아쉽게 낙선한 분들에게 위로를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당선증을 받은 조병옥 군수 당선자는 “당선자들에게 축하와 낙선자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드리며, 저를 비롯해 각 후보들을 지지해 당선의 영광을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음성군 발전을 위해 각 후보들이 나선 이번 선거 과정에서 제기된 다양한 의견들을 최대한 반영해 2030음성시 건설과 더 큰 음성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조병옥 군수 당선인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조병옥 군수 당선인이 소감을 밝히고 있다.
6.1지방선거 음성군 당선인들과 음성군선관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6.1지방선거 음성군 당선인들과 음성군선관위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