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 화합,모교 발전기금 전달 등

소이면 대장리 소재 대장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성순) 체육대회가 지난 4월18일 동문 500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채롭게 진행됐다.
이날 대장초 총동문체육대회에는 대장초 제 11회 동창회(회장 조성식)에서 주관을 맡아 짜임새 있게 추진했고 제 18회(회장 권경중)에서 진행을 맡아 동문 선후배가 한마음으로 뜻을 모으는 행사로 각광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 18회 동창회 권경중 회장이 대장초등학교 홍종득 교장에게 모교 발전기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후학양성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총동문체육대회 경기종목으로는 장년부 배구,피구, 윷놀이, 청년부 배구,족구,줄다리기로 펼쳐졌으며 동문간의 화합 노래자랑대회등도 전개했다.

이번 대장초등학교 총동문체육대회를 앞두고 권경중 추진위원장을 중심으로 최재경,신춘식, 박경재 부위원장,이동원,윤종분 동문이 추진사무국을 운영하였으며 이대원,이재무감사, 체육대회 동문 참여 유도를 위해 서울 박경재, 성미순,조경미 청주 대전 신춘식,김정숙,성혜영, 음성 최재경,신경옥, 유순자, 기타지역 이동원,이대원, 정태형동문이 수고를 아끼지 않았다.

대장초등학교 총동문회 이성순 회장은 “옛날 개구쟁이 시절 꿈과 희망을 키우고 묻어둔 모교에서 다시 만나 옛날을 추억하게 돼 매우 기쁜 마음”이라며 “동문 서로가 상부상조의 미덕을 바탕으로 대장인의 긍지와 모교 발전을 위해 다같이 힘쓰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