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기 군체육회장 연회비 2천만원 결정… 오는 12월 22일 선출

음성군체육회(회장 최종봉)는 지난 12일 음성읍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7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체육회(회장 최종봉)는 지난 12일 음성읍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7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음성군체육회 제17회 이사회 개최 이후 이사들 기념촬영 모습.
음성군체육회 제17회 이사회 개최 이후 이사들 기념촬영 모습.

음성군체육회(회장 최종봉)는 지난 12일 음성읍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제17차 이사회를 열고 올해 음성군체육회장 출연금인 연회비 5천만 원을 전액 면제키로 의결했다.

민선 초대 최종봉 음성군체육회장의 3년 임기는 올 연말로 끝나게 된다.

차기 민선 2기 음성군체육회장 선거는 오는 12월 22일 음성실내체육관에서 실시하기로 했다.

음성군체육회는 이날 이사회 안건으로 ▲음성군체육회 스포츠공정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안 ▲음성군체육회 임원 및 회원단체 회비 규정 일부 개정안 ▲2023년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일 결정(안)등에 대해 협의 승인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올해 음성군체육회장 출연금 연회비는 5천만 원 전액 감면되었지만, 임원회비는 따로 거론되지 않아 회비를 내야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 차기인 민선 2기 음성군체육회장 출연금인 연회비는 2천만원으로 결정하고, 음성군체육회장 선거 출마후보자 기탁금은 1천만 원 이다.

이날 음성군체육회 이사회는 전국 228개 타 시군 가운데 반정도는 출연금을 안내는데 음성군은 5천만 원이나 낸다. 너무 과하다는 의견과 회비가 낮을 경우 회장 출마후보자들의 난립이 우려된다는 의견이 맞섰으나 결국 다음 차기 민선 2기 음성군체육회장 연회비는 2천만으로 할 것을 회원 만장일치로 안건을 통과시켰다.

한편, 2023년 정기대의원 총회는 2023년 2월 8일 개최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