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장학회에 3,000만 원 전달

DB하이텍이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DB하이텍이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곡면에 소재한 (주)DB하이텍(대표 최창식)은 7월 26일(화) 음성군청에서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장학금 3,000만 원을 쾌척했다.

감곡면에 소재한 ㈜DB하이텍은 경기도 부천시에 본사를 두고 있는 시스템반도체 전문 기업으로, 하천·산 가꾸기, 사랑의 쌀 나누기, 양로원 봉사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조병옥 음성군장학회 이사장은 “DB그룹은 DB하이텍, 레인보우힐스, DB김준기문화재단을 통해 음성군과 인연을 맺은 이래로 지역사회와 상생 발전하는 모습으로 귀감이 돼 왔다”며 “지역인재양성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 인재 양성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재)음성군장학회는 군 출연금과 기업·사회단체 등의 꾸준한 장학금 기탁으로 기본재산 200억을 달성한 바 있으며, 조성된 장학기금 이자수익을 통해 매년 성적우수, 점프, 특기, 다문화, 희망, 꿈드림, 다자녀 장학생을 선발해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