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조엠푸드-금왕청문, 업무협약.50만 원 지원금 받아

(주)화조엠푸드가 금왕청문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화조엠푸드가 금왕청문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양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왕청소년문화의집(관장 신경수, 이하 ‘금왕청문’.)이 급식업체 (주)화조엠푸드(대표 정지수)로부터 후원금 50만 원을 전달받았다.
7월 22일(금) 금왕청문은 (주)화조엠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청소년육성지원금을 전달받았다.

이 후원금은 향후 청소년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하여 사회 취약계층 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금왕청문 신경수 관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앞으로 청소년들의 육성과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으며, (주)화조엠푸드 정지수 대표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쁜 마음이 크다.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통해 건강한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하며 유쾌한 표정으로 후원금을 전달했다.
금왕청문은 이 외에도 구립서초스마트유스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스마트 기술을 융합한 4차 산업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으며 음성군 청소년들이 직접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진행하는 기획단, 동아리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 및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초등 청소년을 대상으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금왕청소년문화의집으로(☎043-883-9965) 문의가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