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농업인과 고객만족 높일 것

음성 금왕농협(조합장 이명섭)은 3일 오전 11시 금왕읍 금일로에서 주유소 증축 준공식을 가졌다.(준공 테이프 컷팅식 모습)
음성 금왕농협(조합장 이명섭)은 3일 오전 11시 금왕읍 금일로에서 주유소 증축 준공식을 가졌다.(준공 테이프 컷팅식 모습)

음성 금왕농협(조합장 이명섭)은 3일 오전 11시 금왕읍 금일로에서 주유소 증축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에는 임호선 국회의원, 노금식 도의원, 유창원 음성군 부의장 등 각계 인사와, 이정표 충북농협본부장 및 조합장 등 농협 관계자들 그리고 금왕농협 조합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금왕농협 주유소는 1996년부터 운영하다 지난 2021년 클린셀프주유소로 증축허가를 받은 후 약 4개월간의 공사 끝에 완공됐다.

금왕농협 주유소는 총 사업비 12억 상당을 들여 1,604제곱미터 부지에 셀프주유기 3대, 배달용 벌크주유기 3대, 홈로리 2대를 설치했으며, 총 30만리터를 유류탱크에 저장할 수 있다.

인사말에서 이명섭 조합장은 "농업인 조합원분들의 오랜 숙원사업이 많은 분들의 성원 속에 준공식을 갖게되어 기쁘다"며 "좋은 품질과 서비스로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주유소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왕농협 주유소는 준공을 기념하여 농협카드로 주유 시 포인트 제공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갖는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