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 장애인복지관과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이 장애인복지관에 삼계탕을 전달하며 양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이 장애인복지관에 삼계탕을 전달하며 양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8월 10일(수) 음성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전호찬)은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이 준비한 말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복지관 이용자 150명에게 삼계탕을 무료배식 봉사로 진행되었고, 여러 가지 사유로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재가장애인 50가정에 따뜻한 삼계탕을 가정으로 배송할 수 있었다.

또한, 이번 행사와 더불어 한화솔루션(주) 음성 제1사업장에서는 선풍기 10대를 준비해 재가장애인 10가정에 노후된 선풍기를 교체하여 남은 여름을 더 쾌적하고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선물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 함께한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은 우리복지관과 수년 째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재가장애인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많은 활동들을 이어가고 있다.

장애인복지관 전호찬 관장은 “말복을 맞아 건강한 여름을 날 수 있게 함께해준 한화솔루션(주) 음성제1사업장 모든 직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 “앞으로도 우리 복지관과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