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동면에 쌀 300kg 기탁

혁신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맹동면에 사랑의 쌀을 기탁하며 정만택 면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혁신로타리클럽 회원들이 맹동면에 사랑의 쌀을 기탁하며 정만택 면장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은(회장 서재석)은 8월 17일(수) 맹동면행정복지센터에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양곡 10kg 30포, 총 300kg(67만원 상당)을 기탁했다.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은 작년 9월 맹동면과 지역사랑 행복나눔 협약을 체결한 이후 혁신도시 환경정화 활동, 맹동면 농촌봉사활동 등 다양한 봉사와 지역사회 봉사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재석 회장은 "이번 회장 이⦁취임식 때 화환 대신 쌀을 받아서 주변의 어려운 주민을 위해 기탁을 하게 됐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고 이웃 나눔을 실천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봉사단체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만택 맹동면장은 "지역 주민들과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나서준 충북혁신로타리클럽 덕분에 맹동면 주민들에게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클럽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2020년 6월 출범한 충북혁신로타리클럽은 출범 이후 혁신도시를 구성하고 있는 음성군 맹동면과 진천군 덕산읍 양 지자체에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