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0.30, 맹동혁신도시 주민 대상으로

 

맹동건강생활지원센터(이하 ‘맹동건강센터’.)는 맹동면 혁신도시 주민을 대상으로 9월 1일(목)부터 10월 30일(일)까지 모바일 걷기 앱(워크온)을 활용한 ‘우리동네 하루 만보 힐링걷기’ 비대면 프로그램 2차 챌린지를 운영한다.

이번 2차 챌린지는 지난 4월에 시행한 1차 챌린지의 성공적인 운영에 힘입어 주민들의 재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챌린지 참가 방법은 스마트폰을 소지한 맹동면 혁신도시 주민 중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 접속 후 워크온 앱 다운로드을 하거나 맹동건강생활지원센터 ‘우리동네 하루만보 힐링걷기’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한 후 챌린지 화면에서 참여하기를 선택하면 된다.

이번 챌린지는 프로그램 운영 기간 내에 누적 걸음 수를 하루 1만 보로 제한하고, 정해진 목표걸음(40만 보)을 달성한 사람을 대상으로 선착순 쿠폰 받기를 통해 100명을 선발, 성공 물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맹동건강센터 관계자는 “‘우리동네 하루 만보 힐링걷기’ 비대면 프로그램을 통해 맹동면 혁신도시 주민 스스로 건강한 생활을 실천하고, 신체활동을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음성군보건소 맹동건강생활지원센터(☎043-871-2192~219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