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사랑의 쌀700kg’후원받아

쌀후원 전달식 모습
쌀후원 전달식 모습

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가 추석명절을 맞아 따뜻한 나눔으로 재가장애인분들 마음까지 풍성하게 만들었다.

2022년 9월 5일 한국동서발전(주)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 장애인분들을 위해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한국동서발전(주)는 지역 농산물 쌀700kg(10kg x 70포)을 구입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재가장애인분들께 사랑의 쌀로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전했다.

매년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한국동서발전(주)은 지속적으로 장애인분들의 정서 지원과 경제 지원 등을 위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특별히 작년에는 '반려식물'을 후원하는 등으로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

음성그린에너지건설본부 관계자는 “관내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지역주민 모두 행복한 한가위가 되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음성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응원하기 위해 상담, 사례관리, 기능강화지원사업, 장애인가족지원, 역량강화 및 권익옹호, 직업적응훈련 및 취업지원, 지역사회네트워크, 문화여가지원사업, 사회서비스, 운영지원사업, 주간보호센터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장애인복지에 궁금한 사항은 음성군장애인복지관(043-883-29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