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라이온스클럽, 어르신 10여 명에 사진 전달

삼성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어르신들에게 사진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어르신들에게 사진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성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선우)은 10월 4일(화) ‘추억의 사진찍기 봉사활동’을 통해 촬영한 어르신들의 사진을 삼성면행정복지센터에서 어르신 10여 명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 앞서 지난 8월 23일 삼성라이온스클럽은 ‘어르신 추억의 사진 찍기’ 행사를 통해 어르신 50여 명의 사진을 촬영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의 아름다운 모습을 간직할 수 있도록 사진을 전달해 어르신들에게 큰 웃음과 행복을 안겨드렸다.

김선우 삼성라이온스클럽회장은 “아직 감염병 사태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았고, 경제 여건도 녹록지 않은 상황이지만, 라이온스클럽이 봉사활동을 선도해 나눔 문화가 확산하고 어려운 이웃에게 힘이 되도록 더욱 봉사에 전념하겠다”고 말했다.

신정훈 삼성면장은 “삼성라이온스클럽이 지역에서 가장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하는 단체 중 하나로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으며, 사진 전달식이 어르신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라이온스 클럽은 생명나눔 사랑의 헌혈봉사, 국토대청결 활동, 이웃돕기 성금기탁, 사랑의 양말꾸러미 전달, 추억의 사진찍기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의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