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 3천만 원 전달

삼일산업(주) 김선관 대표(사진 오른쪽)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일산업(주) 김선관 대표(사진 오른쪽)가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기금을 전달하며 조병옥 군수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삼일산업(주) 김선관 대표가 10월 20일(목) 음성체육관에서 (재)음성군장학회(이사장 조병옥)에 장학기금으로 3,000만 원을 기탁했다.

삼일산업(주)는 부동산 관리 및 부동산 개발회사로 26년간 전국적으로 다양한 분양현장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으며, 2021년부터 음성군 성본산업단지 내 푸르지오, 우미린 분양을 수행하고 있다.

김선관 삼일산업(주) 대표는 “음성군에서 사업을 진행하면서 음성군 지역인재육성에 도움이 되고자 음성군장학회에 장학금 기탁을 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조병옥 음성군장학회 이사장은 “지역과 상생하는 책임 있는 기업의 역할을 솔선수범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군이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을 거라 믿으며, 기탁해 주신 장학금은 지역인재들이 미래 버팀목으로 단단히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한편 기탁된 장학금은 전액 장학기금으로 적립되며, 조성된 기금에서 발생된 이자수익은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지급에 쓰이고 있다.

그 밖에도 음성군장학회는 명문학교 육성사업 등 다양한 장학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