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수상 성창우, 우수상 손혜정, 장려상 김성희.민진경, 입선 박초희.박미희.강은애 수상

음성군 22년 음성품바.명작축제 홍보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 모습.
음성군 22년 음성품바.명작축제 홍보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 모습.

음성군(군수 조병옥)은 11월 25일(금) 군수 집무실에서 ‘2022년 음성군 블로그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이번 공모전은 음성품바축제와 음성명작페스티벌 축제 후기를 주제로 지난 9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 달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모전 수상자는 성창우 씨의 ‘음성품바축제–하나 된 한마당, 음성품바축제 완벽가이드’가 최우수상을 차지했으며, 이날 시상식에서 상장과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됐다.

성창우 씨 블로그에서는 행사 배치도를 활용해 음성품바축제장 곳곳을 자세히 안내해 축제장을 처음 방문하거나 직접 방문하지 못한 사람들까지도 흥미를 갖게 하는 등 축제 홍보에 크게 이바지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우수상에는 손혜정 씨가 선정돼 상장과 부상 70만 원, ▲장려상에는 김성희, 민진경 씨가 상장과 부상 30만 원, ▲입선에 박초희, 박미희, 강은애 씨가 각각 선정돼 상장과 부상 10만 원을 전달받았다.

조병옥 군수는 “음성군 축제를 전국적으로 홍보하는 데 큰 역할을 하신 수상자들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며 “수상자뿐 아니라 이번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군은 대표축제를 널리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수상자들의 수상작은 음성군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