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기 읍면체육회장 활동 포부 밝혀

이석기 음성군읍면체육회장.
이석기 음성군읍면체육회장.

“11만 음성군민 모두가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체육기반 확충에 노력하겠다.”

이석기(54세) 음성군읍면체육회장이 기자와 만나 읍면체육회장으로 활동 포부를 밝혔다.

음성군읍면체육회는 이재기 전 회장이 12월 22일(목) 실시하는 음성군체육회장 선거에 출마를 위해 사임하며, 이석기 감곡면체육회장을 회장으로 선출한 것.

이에 이석기 회장은 “음성군체육회장 선거를 앞둔 시점이라 조심스럽지만, 새로 선출되는 음성군체육회장을 비롯한 군체육회와 음성군 체육발전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것”이라며 “특히 9개 읍면 체육회장과 긴밀하게 소통을 통해 각 읍면 실정을 반영하여 다양한 체육시설을 조성하여 군민들이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감곡초.중, 양명고(경기 안양), 청주대사회복지행정대학원 고위관리자과정을 수료한 이 회장은 감곡JC회장, 충북JC사무국장, 감곡초운영위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감곡면체육회장, 감곡 오향9리 이장, 음성군야구협회 부회장, 한마음새마을금고 이사, 감곡면외식협회 사무국장 등을 맡아 분주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이 회장은 충북도지사상(3회), 충북교육감상, 음성군수상, 청주대총장상, 중소기업청 시장경영진흥원장상 등을 수상했고, 충북도지사 하트세이버 인증을 받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음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